상단바 이미지
 > 커뮤니티 > 후기게시판
Daisy선생님 추천(일상 대화, 다양한 주제 토론)
등록일 :
2020.07.16
글쓴이 :
beatri707

저는 짧은 영어로 일상 대화를 연습하고자 전화 영어를 신청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나우앤톡이 가장 저렴하고 수강 홀드도 야박하지 않은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반신반의하며 연락했는데 참 잘한 선택이었다 싶습니다.

우선 업체에 대한 것은 사실 아는 바가 별로 없으나 일단 입금 후 바로 다음 날 진행을 ok해주신 점, 카톡으로 문의하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친절하시기도 했구요.

들어가서는 daisy선생님과 매치를 해주셨는데 사실 처음에는 아는 정보가 없어서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엄청 능숙한 분을 매치해주시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전에 전화영어도 더 비싼 곳에서 3번 정도 해보고 이것저것 영어 회화 강습을 받았었는데 이렇게 마음 편하게 진행해 주시고 채팅으로 즉각즉각 피드백 잘 주신 것은 처음이네요.

업체 홍보가 아닌 제 진솔한 후기이니 정말 담백하고 확실한 것만 적겠습니다.

<daisy선생님 추천 이유>

1.수업 준비도: 매 수업 전마다 적절한 주제를 준비해오십니다.(이건 제가 일상 주제 토론 신청해서)

2.친절도: 목소리 자체가 굉장히 차분하고 상담을 하고 있는건가 싶을 정도로 긍정적으로 호응하고 공감해주십니다.(전화 영어 해보다보면 무조건 긍정하고 빨리 넘어가는 경우도 많잖아요? 그런데 이 분은 정성껏 자신의 경험까지 이야기하며 공감해주십니다.) 또 어떤 말이건 끊지 않고 다 들어줍니다. thank you라는 말을 많이 해주십니다.

3.피드백: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인데 제가 만약 질문을 잘못 알아들으니 질문을 채팅방에 써주시면서 물어보시더라구요. 또한 사진, 영상을 보여주시면서 이해를 도와주시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채팅방에 저의 틀린 문장 표현이나 발음을 즉각 즉각 바르게 교정하여 보여주시고 소리내어 읽도록 해주십니다.

+무엇보다 전화 영어하면 사실 사람 대 사람이기에 제 답답한 영어 실력에 짜증나하시지 않을까 다른 성격에 맞춰가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드는데 그런 마음이 들지 않게 항상 친절하신 점이 고마웠습니다.

후기 잘 안 쓰는 편인데 이왕 하는거 좋은 선생님께 진행하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남겨봅니다.